(재)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 플라스틱 줄이기 챌린지 동참하여 환경보호 앞장
(재)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
플라스틱 줄이기 챌린지 동참하여
환경보호 앞장
(재)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유원석, 이하 ‘진흥원’)은 2일에 “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여, 원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일회용컵 대신 다회용컵을 활용하고, 손수건과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 포장 및 배달음식의 1회용 플라스틱 사용 자제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적 사무환경 조성 및 실천을 위해 노력하며, 진흥원과 관련된 시군 평생학습조직들의 동참을 유도하여 플라스틱으로 몸살을 앓는 지구의 환경부하를 조금씩 줄여가나는 캠페인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재)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은 “플라스틱 오염은 심각한 환경 문제이며, 우리 모두가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강조하며,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직원들과 함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향후에도 ESG 친환경 보전 문화 확산하기 위해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 경영기획실 이예림(055-239-6127)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