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고객헌장

우리 원은 지역인재양성과 평생교육을 통해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실현하는 경상남도를
만들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고 공공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역발전을 위한 인재양성과 도민의 평생교육활성화를 위하여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고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를 이행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불편사항은 즉시 개선하고,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가 제공한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하여 정확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것을 다짐합니다.

경상남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 일동


페이지담당
경영기획실
전화번호
055-239-6123
최종수정일
2024.03.07 10:21:3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