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분야 | 1차분류 | 2차분류 | 세부내용 |
---|---|---|---|
해당 | 인문교양교육 | 인문학적교양 | 인문학을 통한 자기역량 개발 |
문화예술교육 | 생활문화예술 | 독서와 글쓰기, 문화기획, 문화예술교육 | |
시민참여교육 | 시민리더역량 | 시민리더의 역할과 자세 |
학력 | 전공 | 졸업구분 |
---|---|---|
석사 | 사회복지학과 | 졸업 |
근무처 | 담당업무 |
---|---|
모든문제연구소 | 경영, 교육컨설팅, 문화기획, 공동체활성화, 자기개발, 경제교육, 리더십 |
인싸이트 창원 | 진로적성성격학습심리검사 및 해석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 부모교육, 학부모교육학부모교육 |
자격증명 | 발행처 |
---|---|
아동문학가 | 서정문학 |
말로 나누고, 글로 남기고, 손으로 만드는 말글손 교육문화연구소와 작은도서관 다미를 운영하고 있는 장진석입니다. 또한 저는 학지사심리검사연구소 인싸이트 창원 지사장으로 지역내 학교에 학생과 교사를 위한 학교표준화 검사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에서 부모교육, 경제교육, 공감소통강의, 영어 교육, 독서교육, 글쓰기 강의를 기업, 기관, 학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남문인협회, 마산문인협회, 경남아동문학회에서 활동하며, 집행부 일을 맡아 다양한 문학 활동과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시콜콜 잡다한 이야기>, <하루 48시간>을 출간하였으며, 수필과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교육의 최종 목적은 “자기애와 자존감이 충만한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각자의 내면에 잠들어 있는 잠재 능력을 이끌어 내는 데 있습니다. 자기애는 자존감을 세우는 근본이 되며, 자존감은 타인을 배려하고 사랑할 수 있는 기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