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정보


~
초기화

1797건의 강좌가 있습니다. (198/200페이지)

접수마감 한글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3-07 ~ 2023-04-18
  • 교육기간 : 2023-04-17 ~ 2023-04-28
  • 교육장소 : 구지관 2층 정보화교육장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35 명
  • 강사명 : 최영아
  • 수강료 : 무료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글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2-07 ~ 2023-03-07
  • 교육기간 : 2023-03-20 ~ 2023-03-31
  • 교육장소 : 2층 정보화교육장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29 명
  • 강사명 : 이영숙
  • 수강료 : 무료
  • 문의전화 :
접수중 한글(고령층)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5-06-04 ~ 2025-07-10
  • 교육기간 : 2025-07-08 ~ 2025-07-31
  • 교육장소 : 김해시청 서관 2층 정보화교육장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35 명
  • 강사명 : 최영아
  • 수강료 : 무료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글사랑 [도전 골든벨]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10-05 ~ 2023-10-13
  • 교육기간 : 2023-10-14 ~ 2023-10-14
  • 교육장소 : 김해시청소년수련관 2층 대강당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60 명
  • 강사명 : 미정
  • 수강료 : 무료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땀한땀 생활한복 만들기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19-07-01 ~ 2019-07-31
  • 교육기간 : 2019-08-05 ~ 2019-08-31
  • 교육장소 : 김해시여성센터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20 명
  • 강사명 : 오유경
  • 수강료 : 유료(10,000원)
  • 문의전화 : 055-329-4000
접수마감 한땀한땀, 행복을 짓는 북어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6-30 ~ 2023-07-07
  • 교육기간 : 2023-07-11 ~ 2023-07-11
  • 교육장소 : 진영한빛도서관 토론마을 다목적홀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15 명
  • 강사명 : 문지은
  • 수강료 : 무료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자생성원리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3-06 ~ 2023-03-23
  • 교육기간 : 2023-04-01 ~ 2023-06-30
  • 교육장소 : 평생마을 1강의실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20 명
  • 강사명 : 한종원
  • 수강료 : 유료(15,000원)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자지도사(2023. 2분기)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3-07 ~ 2023-03-23
  • 교육기간 : 2023-04-06 ~ 2023-06-22
  • 교육장소 : 비대면(ZOOM)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18 명
  • 강사명 : 조해란
  • 수강료 : 유료(15,000원)
  • 문의전화 :
접수마감 한지공예
  • 강좌개설지역 : 김해시
  • 교육기관 : 김해시청
  • 접수기간 : 2023-04-10 ~ 2023-04-30
  • 교육기간 : 2023-05-15 ~ 2023-07-31
  • 교육장소 : 강의실301호
  • 교육방법 :
  • 수강정원 : 20 명
  • 강사명 : 전순희
  • 수강료 : 유료(30,000원)
  • 문의전화 :

페이지담당
평생학습진흥팀
전화번호
055-239-6145
최종수정일
2023.09.01 10:48:3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